community 커뮤니티

NEWS/NOTICE

조회수 1161
카테고리 NEWS
제목 fashionbiz 1월호 최상의 머플러 만든다. 이인호 정화실업 대표
작성자 junghwashop
작성일자 2016-01-22
 


 
 

 

 

이인호 정화실업 대표

“최상의 머플러 만든다!”


 

플러시장의 숨은 강자가 나타났다!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파이를 확대하고 있는 이곳은 머플러 전문 기업인 정화실업(대표 이인호)이다. 정화실업은 1990년에 설립해 머플러, 스카프, 숄, 망토, 파시미나, 모자, 파우치, 원단 등 300여가지의 제품을 개발 생산 수출하는 머플러 전문 기업으로 현재 매출의 60% 이상 수출에 비중을 두고 있다.

정화실업은 1996년 이탈리아 베스텐테인터내셔널의 상표 양도 계약을 통해 「콩키스타(CONQUISTA)」 「에네에필(ENNE EFFE)」 「제시레디아(JESI LYDIA)」 등 세개의 이탈리아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고, 1998년에는 「울터치」라는 순수 국내 브랜드를 자체 개발하기도 했다.

또한 2001년에는 국내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이탈리아 브랜드인 「소브라노(SOVRANO)」를 국내 론칭하고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 사업을 시작, 이후 추가로 파우치, 액세사리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2013년부터 공략하기 시작한 영국 홉스사와의 콜래보레이션 판매는 매년 완판을 이어 가고 있으며 2015년 4차 리오더까지 진행 중이다.

특히 이 업체는 「콩키스타」 「에네에필」 「소브라노」 「카시미라」 「제시레디아」 「정화」 등 300여건의 디자인 등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디자인 개발팀이 있어 트렌드 분석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현재 미국 영국 러시아 동유럽 일본 대만 캐나다 멕시코 에콰도르 호주 등 세계 50개국으로 수출 중이며 미국 100대 리테일 중 30% 이상의 유통채널에 PB, OEM, ODM 등으로 판매망을 넓히고 있다.

이곳 제품은 시어스(Sears) 메이시스(Macy’s) 게스(Guess) 콜스(Kohl’s) 디즈니(Disney) 어번(Urban) 톱숍(Topshop) 케이마트(K-mart)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객과 바이어들로부터 인지도는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면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JK.LEE’라는 타탄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인 이인호 대표는 “앞으로도 정화실업은 국내를 기반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대구 지역이 기반인 만큼 다양한 프로젝트도 준비 중으로 팝업 인터넷 등의 유통 판로를 활용해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머플러뿐만 아니라 파우치, 액세서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정화실업은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와 호흡하고 있다.

한편 정화실업은 타탄체크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패턴의 패션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패턴은 디자인 등록을 통해 고유 디자인으로 증명받았다. 자체 디자인개발센터에서 트렌드 분석, 마케팅 기획, 디자인 개발, 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내수에서는 의류 브랜드 및 잡화 브랜드의 OEM ODM 진행과 함께 소브라노 브랜드로 백화점 팝업을 진행 중이다.

출처 fashionbiz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