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NEWS/NOTICE

조회수 982
카테고리 NEWS
제목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1000만원 상당의 머플러지원 전달식
작성자 junghwashop
작성일자 2016-01-26
 

 
 
(주)정화실업 따뜻한 나눔, 1천만원 상당 머플러 기부
모금회 통해 울산지역 저소득 세대에 지원 될 예정
 

 

정화실업(주)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상만 회장)에 1000만원 상당의 ‘머플러’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화실업(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외에도 적십자,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등 다양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연말에는 울산 지역에도 머플러 지원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으며, 이번 지원된 머플러는 울산지역 저소득 세대에 지원 될 예정이다.

정화실업(주)는 지난 12월초에도 울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1800만원 상당의 머플러를 지원했다.

정화실업(주) 이인호 대표는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오히려 좀 더 풍성한 삶을 살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사랑이 필요한 곳에 먼저 찾아가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방성수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최근들어 날씨가 너무 추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 나기가 걱정이 되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정화실업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1994년 설립한 정화실업은 숄·망토·스카프 등 200여 종의 제품을 개발해 국내 판매와 수출을 하고 있으며, 매출의 60% 이상을 수출에 두고 미국·러시아·일본·대만·캐나다·영국·호주 등 선진국을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업이다.

 
 
 
 

 

출처 울산종합일보
다운로드수 0